찾아봐도 어디는 다다익쿨이라 하고 어디는 2초랑 4초가 낫다하고...
옛날자료도 섞여있어서 뭐가 정확한지 어렵네요
2분주기 패치 + 보스 20분화 된 이후로 쿨뚝 효율 어떤지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