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3:30
조회: 165
추천: 0
카데나 메린이 입니다. 질문 좀 여쭤봐도 될까요?![]() 이번에 챌섭이 역대급이라길래 친구들하고 같이 시작했습니다 진짜 아예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서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진짜 대가리 터질거 같네요 생각보다 어렸을 때 했던 메이플의 모습은 아예 없네요 카데나를 한 이유는 그냥 친구들하고 직업 안 겹치고 센 거 찾아보다가 골랐는데 많이 안 알아보고 골라서 완전히 낭패 봤네요. 너무 어렵습니다. 근데 너무 재미있어요 현재 하드스우, 노말 진할라, 데미안(하드)까지는 보스 잡았습니다 2주차에 다 잡았네요 진짜 겨우 잡았습니다. 몇 가지 질문이 있는데 카데나 관련이랑 게임관련해서 좀 여쭤볼게요. *카데나 관련 1. 극딜할때 만나면 나 메인 오드 깔면 도망가버리는 놈들 많은데 이럴떈 그냥 스틱스 먼저 날려도 되는지 2. 스인미는 언제 쓰는건지 3. 극딜 순서가 체인 - 평 - 나 - 평 - 메 - 오드 - 시퀀스 - 스틱스 - 평 - 윙 - 평 - 배 - 배 - 배 인데 여기서 배트 돌면 배트쓰고 배트 쿨 안돌면 판테온 오리진 맞는건지 (배트가 계속 돌면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 4. 텤다 바인드 풀라던데 그럼 텤다를 언제 써야되는지 모르겠음 5. 보스잡다가 떄릴각이 진짜 찰나일때 제일 센 스킬 평윙평배를 갈기는게 맞는지 6. 기본콤보 순서대로 만약 평나평봄 평윙평배 평샷평브 갈겼으면 그때부터 평시체 갈기고 남는 짜투리 스킬 하나씩 갈기면서 체이스하긴하는데 이게 맞는건지 7. (질문삭제) *게임 관련 1. 어빌 돌리고 싶은데 어빌 돌리는 날은 따로 있다는데 뭔지 2. 카오스링에 이벤트 잠재 바르고 공짜 10번 리롤하면 레전으로 리롤되는지 3. 돈 모이는데로 아케인 심볼 강화만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메소가 없어요 원래 그런건가요 4. 이벤트 링으로 매획40%는 일단 맞추긴 했는데 앞으로 나오는 코인샵을 이용해서 100%를 꼭 찍어야하는지 5. 페어리하트는 어따 써먹는건가요? 일단 여기까지가 가장 궁금한 상황입니다. 카데나 고수님들 마지막으로 궁금한거 있는데 손가락 안 아프십니까?? 저도 이렇게 아픈데 정말 대단하네요 근데 재미는 끝내주는 거 같습니다.
EXP
253
(53%)
/ 301
|

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