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칼리로 챌섭 하고있는데 직업이 어려워서 배율 200으로 겨우 깨면서 하고있습니다

열심히 할 수 있는 기간이 짧아서 검밑솔만 잡으면서 해방 목포로 하고있는데 노말 진힐라 이후로 진도가 나가지 않아스팩업 생각 중 입니다.

예산은 60 70억 정도인데 여명 4셋이 나을까요 보조 레유 2줄이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