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57
조회: 89
추천: 0
챌섭 에메 찍은 뉴비 아크 질문있습니다아버 2초뚝
시퀀스 - 자체 바인드 - 연계 굶주림, 혼돈 - 돌증 - 오리진 - 연계 굶주림, 혼돈 - 돌증 - 원기 - 연계 쭉 딜 사이클을 쓰고 있는데요. 원기 18초 지속 시간을 잘 안 보다 보니 더 많이 사용해서 잠식 게이지가 부족한 경우가 많더라 구요. 원기 시간이 지나면 바로 레프 상태로 전환을 해야 하나요? 아니면 잠식 상태로 딜을 더 하다가 특정 시간이 지나면 전환하시나요? 그리고 만약 후자라면 언제 전환을 해서 게이지 관리를 해야 하나요?
EXP
5,806
(51%)
/ 6,001
|
갓샤코갓갱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