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감이 잘 안와
그래도 재밋고 성능은 좋은거 같애

그나저나 하드윌 진짜 개허접됐네
하드윌 잡고 기세등등하게 카가엔 들어가봤다가
깜짝 놀랐어

얘만 피통 그대로인거임?
뭐지. 체감상 그래


친구는 이거로 구)하드스우 원트클 하던데
어케한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