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7:40
조회: 157
추천: 0
아크 어렵따...아직 감이 잘 안와
그래도 재밋고 성능은 좋은거 같애 그나저나 하드윌 진짜 개허접됐네 하드윌 잡고 기세등등하게 카가엔 들어가봤다가 깜짝 놀랐어 얘만 피통 그대로인거임? 뭐지. 체감상 그래 친구는 이거로 구)하드스우 원트클 하던데 어케한걸까
EXP
146,306
(45%)
/ 160,001
힐러 안해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꽃잎클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