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적으로 무조건 딜로스 나는 패턴조합이 많아서 (정오 레이저+바닥 폭탄, 여명 맵 덮는 패턴 등등)
해방이면 모를까 노해방 기준으로는 나는 안되는 직업이 훨씬 더 많을 것 같은데
배율 100이면 안되는 직업 없다 함.. 근데 저 얘기 한 사람은 레테라 나는 도저히 못 받아들이겠어서 여기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