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53
조회: 164
추천: 0
신궁한테 전성기가 있었음?![]() 일단 내가 메이플 하던 시절(20~21년)에는 병X신궁이었고 '신궁 상향하는 날은 메이플 섭종날' 이란 말이 파다했음 한창 뉴비때 보던게 '보스랑 거리 멀수록 최종뎀 증가라 남들 프레이 극딜할때 지 혼자 밖에서 때려야 하는 새끼' 였고 밸패중 받은 스킬이 보스랑 얼마나 떨어졌나 알려주는 자📏 표기 스킬임 그리고 21년(네오) 밸패때 신궁 살아나는? 버프 받은걸로 아는데 그때 한번 게임(환불) 터졌고 모험가 리마때는 별 얘기 없던걸로 기억함 얘 좋았던 때 있었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