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을쓸바엔 손흥민을쓰는게맞고
손흥민을뺄거면 황희찬도 안넣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언제적 백승호야 육각형 ㅈㄴ작아진지 오래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