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56
조회: 270
추천: 0
오늘로 확실해진 점국대 경기 = 보는 사람이 ㅄ
국대 = 응원하는 사람이 ㅄ 그저 국민 ㅄ만들기 goat 대.국.대 4강 갈 일도 없겠지만 진짜 4강 가는 거 아니면 앞으로 국대 경기는 볼 가치가 없을듯 전반전이 이따구면 이겨도 기분 나쁨
EXP
5,534
(83%)
/ 5,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맛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