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경기 = 보는 사람이 ㅄ
국대 = 응원하는 사람이 ㅄ

그저 국민 ㅄ만들기 goat 대.국.대

4강 갈 일도 없겠지만 진짜 4강 가는 거 아니면 앞으로 국대 경기는 볼 가치가 없을듯
전반전이 이따구면 이겨도 기분 나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