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내실안챙기고

그냥 아버템입고 극딜만해도 카이대가리 3분의 1쯤깨지고 시작하는데

그깟공략몰라도 딜찍하고 알면 순살하는수준 난이도였는데

이게왜불탄건지 ㄹㅇ 의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