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진힐라는 배율 140에 원트컷했는데 듄켈 이새끼는 배율이 247이여도 못깨겠네 ㅅㅂ 6트째 못깨는중 심지어 0.7 남았을때 개좆같은 화살 쳐맞고 듄켈 검기까지 쳐맞아서 못깨니까 멘탈 개나간다  카이저로 듄켈 상성 좋다는데 친구가 이새끼 왤케 어렵냐 하 나는 윌 진힐라가 더 쉬움 화살 좀 빨리 쳐지나가는게 더 피하기 쉬운데 거북이마냥 쳐느리게 지나가니까 피하기 ㅈㄴ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