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보니깐 에테리온 한개 풀강 기댓값이 1320개라고해서
풀강은 무리같고 4강만 하기로함 경매장에서 대략 800개 정도 구매
돈벌이라곤 하루 1캐릭 채집하는 나에겐 부담되는 가격들

결과는 개같이 실패 ㅅㅂ ㅋㅋㅋㅋ 3강인데 대략 1200개의 에테리움을 쳐먹어버린


마일리지 고확으로 내 서러움을 표출했는데 누가 도와준다고함

얼마하지도 않는다고 통큰 후원을


결과는 4단계 3트 5단계 5트 / 1개 풀강하는데 대략 1800개 정도 쓴듯
앵글러 컴퍼니 뒤졌다 ㅋㅋㅋ


추가로 오늘 진힐라도 죽여버렸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