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28
조회: 276
추천: 1
캬 에테리온 훈지받고 풀강했다유튭보니깐 에테리온 한개 풀강 기댓값이 1320개라고해서
풀강은 무리같고 4강만 하기로함 경매장에서 대략 800개 정도 구매 돈벌이라곤 하루 1캐릭 채집하는 나에겐 부담되는 가격들 결과는 개같이 실패 ㅅㅂ ㅋㅋㅋㅋ 3강인데 대략 1200개의 에테리움을 쳐먹어버린 ![]() ![]() 마일리지 고확으로 내 서러움을 표출했는데 누가 도와준다고함 ![]() 얼마하지도 않는다고 통큰 후원을 ![]() 결과는 4단계 3트 5단계 5트 / 1개 풀강하는데 대략 1800개 정도 쓴듯 앵글러 컴퍼니 뒤졌다 ㅋㅋㅋ ![]() 추가로 오늘 진힐라도 죽여버렸다는거임 ![]()
EXP
386,084
(72%)
/ 39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은엄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