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옵도 못 띄우고 명예롭지 못한 청년 돼버림
심지어 그 전에는 보스코인샵으로 다 털어먹고 마일리지 미라큘도 다 털었다는 거
솔직히 챌섭코인샵도 명훈 추가해줘야 됨
나 명훈 땡겨올 때가 없는데 어떡하지 흑흑 챌섭명훈은 드릅게 비싼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