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때 직작하지 말고 그냥 매물 풀리는거 기다리는게 맞겠지?

벨트 도미 트왈 파풀 4부위 맞춰야하는데 직작은 에바인거 맞지???

지금 매물 너무 비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