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들이 만들어서 비싸게 팔아먹으려고 ㅇㅇ
뉴비들 맘껏 미라클을 즐겨라
특히 드메장신구 레전보내서 팔면 돈많이된다 많이찍어내라
절대 챌섭에서 드메안사고 미라클존버해서 글쓰는거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