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급 닉이면 그러려니 하는데 개잡닉 처올려놓고 이거 팔릴까요? 이건 팔리겠지? 이지랄이나 하는 거 보면 진짜 답답해서 한숨만 나온다

맛있는팡이요 너 같은 애들 말하는 거다 씹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