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47
조회: 163
추천: 0
해방 최적의 루트 같은거 있나요 ?1주차때..보스 막 잡아서 기운 50개 모였어요 ㅠ..
오늘 제네패스 사서 본격적으로 달리려는데 보스 뭐 잡아야해요 ?... 보니까 기운 그런거 때문에 잡는 루트? 있던거 같은데 ㅠ
EXP
10,867
(33%)
/ 11,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부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