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140퍼면 5분은 넘게 남아야 하는거 아닌가 ㅠㅠ

1페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는거 같긴 한데.. 흉수마다 1극이 안되고 자꾸 딜이 살짝 모자라서 그런가

2페랑 3페는 그래도 좀 괜찮은데 1페에서 다른사람 클탐이랑 비교해봐도 너무 많이 잡아먹는거 같네... 도궁혼 혼도궁 궁도혼 혼궁도 뭐 그냥 전부 다 해봐도 1페 클탐은 엇비슷하고..

이걸 매주 19분씩 치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