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14
조회: 189
추천: 0
검마 진짜 너무 어렵다검마 배율 338% 나오는데 3시간 넘게 쳐도 못잡겠어요..
특히 3페때 평타치다가 딜레이 때문에 밀격 타이밍 못 맞춰서 계속 죽는데, 극딜 돌 때까지 기다렸다 잡아야 하나요..? 직업 제논입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