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템은 장신구(여명4보장5, 18성유에 목표), 아버템 이렇게 끼고있는데 무보엠이 유에라 챌린저 목표면 레유해야된다더라고

1. 미라클때 완템 사먹기(레유)
2. 미라클때 직작
3. 레유 등업만 된 잡템 완템으로 돌리기

엠블렘은 미트라 생각중임 미라클되면 템값 거품 좀 내려가나? 안내려가면 직작이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