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56
조회: 295
추천: 0
검마 150%라서 깎아볼까 했는데괜히 깎다가 솔플 실패하면 그냥 손해 본 청년이 될 것 같아서
지인이랑 2인 가기로 함 이번 달 검마도 1인 해야 다음 주 해방이긴 해서 고민 씨게 했다 난 1주차에 하드검밑이 다 될 줄 몰라서 하스데만 했거든 다음 챌섭땐 참고해서 수욜에 보스 돌아야겟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