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흉성 배율 150퍼 정도 나오길래 함 가봤더니 비숍 스킬 색감이랑 비슷해서 패턴이 하나도 안보이네;;

에겐빌드로 했는데도 잠깐 폐허 갔다오기만 해도 포식수치가 쭉쭉 올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