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18
조회: 192
추천: 0
난 그냥 데미지 압축 한번 해줬으면 좋겠는데솔직히 정신사나움
일반뎀스쓰면 너무 긴 숫자때문에 유닛뎀스쓰면 좀 나아지긴해도 유닛뎀스 쓴다해서 신경이 안쓰이는건 또 아니라서 단위를 좀 줄여야 할거같음 100억이 아니라 10억만 가도 일반 뎀스쓰면 걍 화면에 그림으로 장난치는거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