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0:59
조회: 139
추천: 0
디어 마이 히어로 영화후기가격 좀 더 올리고 1시간 영화였으면 좀 더 몰입 했는데
테네브리스 스토리에 집중한다고 헬리오스랑 블랙헤븐 스토리를 간추린게 너무 아쉬웠음 대적자 나오는거 연출 개 지렸음 더스크 브금 나올때 웅장한거 지렸음 지그문트 가슴 기대하고 갔는데 가슴만 큰게 아니라 엉덩이도 커서 놀랐음 4주차 특전 받으러 또 보러갈듯
뭘봐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ㄱㅇㅇ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