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메플하던 친구 이번에 복귀시켜서 같이 달리는데 친구가 개인사 때문에 한달동안 게임 아예 못하게 생겨서

제가 한달동안 주말만 메제 채워 줄려는데 집컴ip에 여러계정 잡히거나 다계정(저는계정1개임)이면 정지대상이

된다고 그래서 
친구한테 메소랑 돈 아예 안받고 보스 안돌고 재획만 해줘도 약관위반이나 정지대상이 되나요?



1줄 요약
본인계정 1개만 굴리는 유저가 친구 계정으로 부주로 보스x 메소옮기기x 돈안받고 오로지 재획만 해줘도 약관위반이거나 다계정처리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