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이상 올라가면 그대로 안사려 했는데
들고 갔으면 니가 들고가라 ㅋㅋㅋㅋ
물리신분 축하드림 ㅇㅇ 잘가져가십쇼
나도 진짜 플위한테 닉 주려고 산거였는데 조금 아쉽긴 한데
일부러 가격 올릴려고 던진사람이면 물린거 축하하고
진짜 저말고 쓰실려고 상회한거면 축하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