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테가너무쉬워서 소환수가다해주니까 배율대로못깨면 진짜똥손인가싶을텐데 재사용이라는요소로 넌똥손이아니다 운이없는거야 창섭이가 속삭여서 뉴비들못접게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