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9 00:02
조회: 297
추천: 0
레테 이칼 최소컷 못해먹겠네![]() 101%라 쳐봤는데 진짜 재사용 더럽게 안터지네 ㅋㅋㅋㅋㅋ 왼비 연속 5번은 진짜 석 존나 나간다 ![]() ![]() 애초에 같은 19분36초인데 재사용 차이로 첫극딜이 7% 넘게 차이나는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ㄱㅇ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