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히스토릭 서비스 오퍼레이터 예진입니다.


10/12(목) 업데이트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요 개선사항 ] 

■ 연습모드에 무한 체력 옵션이 추가됩니다.



[ 기타 시스템 개선사항 ] 

■ 카드 강화 재료 수량을 자동으로 선택할 경우, 높은 등급의 플러리쉬부터 먼저 사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포탈 이동 취소 단축키가 액션키(F키)에서 ESC키로 변경됩니다.


■ 오디세이 정복 모드에 기본 부활 제한이 3회 추가됩니다.



[ 백화점 ] 

■ 신규 아바타 '여우가면' 패키지와 '오드리 전용 아바타' 패키지가 판매됩니다.


■ 신규 기간한정 상품들이 판매됩니다. 

- [명품]중심부 균열의 미궁 패키지, [명품]심층 균열의 미궁 패키지가 판매됩니다. 

- [명품]탈리스만 고급 패키지, [명품]탈리스만 실속 패키지가 판매됩니다. 

- [명품]전설 무기 선택 패키지, [명품]전설 방어구 선택 패키지가 판매됩니다. 

- 아르카나 부스터 Vol.2, [명품]승급 장비 선택 상자가 판매됩니다. 


  3성 카드 [유랑단]과 [겨울의 추억] 세트 픽업이 시작됩니다.



[ 오류 수정 ] 

■ 아이템, 던전 

갈가마귀의 '알고스'와 '디스노미아' 장비효과가 2회 연속으로 발동될 시, 나중에 생성된 촉수가 이전 촉수와 함께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르뤼에 : 대양의 수호신 던전의 진행 중 상자를 뚫고 이동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르뤼에 : 바다 위의 다리 던전에서 간헐적으로 보스가 등장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나글파르 눈에서 특정 조건에 따라 보상 UI의 아이콘 위치가 어긋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나글파르의 눈 모로스 전투 중 후퇴하여 재진입할 시 카메라 시점이 비정상적으로 변경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천공의 탑의 일부 층 몬스터 체력이 증가한 문제가 수정되어, 오류 발생 이전의 체력으로 변경됩니다.

  * 수정 대상 : 82층 추파카브라, 85층 아멘호테프, 99층 힐라리아, 100층 청정상인

정복모드 시즌이 종료된 후, 신규 시즌의 개막 연출이 보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시스템 

스킬 프리셋을 편집하는 도중 저장하지 않고 다른 프리셋으로 이동할 경우, 수정 중이던 프리셋이 다른 프리셋에 저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공격대 목록에서 공격대장의 아카이브명이 표기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퀘스트 목록에 더 이상 완료할 수 없는 상임 퀘스트가 남아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레벨 조건을 만족하는 캐릭터를 보유 중이지만, 백화점의 레벨 제한 상품을 구매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기타 오류 

인벤토리 아이템이 가득 찼을 시, 오디세이 던전에서 드랍된 아이템의 툴팁이 마우스를 올린 것처럼 강조되어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아이템을 감정하는 도중에는 장비 숙련버튼을 누를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개조 도안 아이템 툴팁 설명 내 줄바꿈이 수정됩니다. 

NPC '레라지에' 근처의 포탈을 이용할 경우, 오디세이를 추적하는 퀘스트에서 던전 UI가 열리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퀘스트 메뉴에서 체크박스를 해제하여도, 데일리 에픽 퀘스트의 알리미가 숨김 처리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던전에서 데일리 에픽 퀘스트 100% 완료 시, 데일리 에픽 전체 완료 보상 알리미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재감정 결과창에서 연속감정과 되돌리기 버튼을 클릭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일일 특일보상의 아이템 툴팁 확인 후, 보상 연출이 종료되어도 툴팁이 계속 남아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일일 특별보상 연출 중 마우스를 올렸을 때 아이템 툴팁이 먼저 노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튜토리얼 진행 중 드랍된 아이템의 '클릭해서 획득하세요' 가이드 문구가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투기장에서 베이스 캠프 이동 팝업 화면을 종료해도, 강제로 이동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던전에 드랍된 골드를 획득할 시 연출 사운드가 들리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만마전 카드의 세트효과 발동 시, 효과 발동 연출 이펙트가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파티원 매칭 아이콘이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던전에서 포탈을 이동하고 바이퍼의 [미스터 하이라이트] 스킬 사용 시, 움직일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나글파르의 눈 HUD 숨김 상태로 캐릭터 선택창 이동 후 접속할 시, 화면 왼쪽에 레이드 UI가 계속 보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카드 뽑기 도중 귓속말 답변 단축키로 채팅을 입력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액션키(F키)로 빠르게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같은 종류의 다른 퀘스트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균열의 미궁 결과 화면에서 균열의 미궁 퀘스트 자동이동 클릭 시, HUD가 사라지며 게임이 멈추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NPC 스카웃의 특수효과 재감정 기능 이용 시, 경고 알림 메시지가 두 번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퀴라스, 사천왕 등 데미지를 공유하는 몬스터들의 체력바가 간헐적으로 회복되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단축키 G로 핑 UI를 조작하는 동안, Enter키로 채팅을 입력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나글파르의 눈의 퀴라스 등장 연출 이후, 위치 표시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모험 가이드의 단축키를 변경하면 UI에 표시되는 단축키 아이콘도 변경되도록 수정됩니다.

천공의 탑 게임 시작 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나글파르의 눈 입장 후 insert 키로 화면을 확대할 시, 카메라가 캐릭터 발쪽으로 포커싱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나글파르의 눈 드래곤 탑승 지역에서 맵 바닥에 말풍선이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유실물 안내' 팝업 내 툴팁에서 장비점수가 0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클랜 홍보채팅의 링크 클릭시 다른 클랜의 정보가 팝업되거나, 검색결과가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재료 아이템이 창고에 있을 경우, 개조 후 남은 재료 수량이 바로 갱신되어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NPC 베누스와의 상호작용 중에는 승급을 할 수 없도록, 승급 버튼이 비활성화됩니다.

장비 숙련 화면이 열린 상태로 장착중인 아이템을 클릭할 시, 장비 탭으로 이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정복모드 랭킹에서 아카이브명 안내 부분의 가로너비가 좁은 문제가 수정됩니다.

일부 아이템들의 툴팁 설명에서 맞춤법 오탈자가 수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