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네임드 불과 번개 패턴




학교에서  집합 / 교집합  공부할 때 주무시지 않았다면 쉬운 패턴입니다!
(다만 서로서로 양보하다 실패할 수 있는 패턴!)

나오는 메시지대로 장판대상자를 포함한 인원수를 맞춰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2네임드 즐거움 패턴(조울증)



2네임드의 핵심패턴인데, 

이거 맞으면 나 즐거울 것 같아!! 하는 메시지와 함께 근폭/원폭/4줄기장판 중 한 가지 패턴을 사용합니다.

2네임드에선 몰레크의 즐거움 게이지 라는 게이지가 생기는데, 

이 게이지가 30이하 이거나 혹은 80이상일 때 2네임드에게 강력한 버프가 생기게 됩니다.

게이지는 49이하에서는 1씩 자동적으로 감소하고 51이상에서는 증가합니다.


이거 맞으면 나 즐거울 것 같아!! 

이 패턴에 피격된 파티원의 숫자에 따라 게이지가 증감됩니다.

5명 모두 피격시 +50

4명 피격시 +30

3명 피격시 +10

2명 피격시 -10

1명 피격시 -30

노피격시 -50





3네임드 이계의 문 / 속성의 문 패턴







가장 핵심적인 패턴인 속성의 문 패턴입니다.

3네임드인 발바토스가 쉽지 않을 것이다! 라는 대사와 함께 속성의 문을 소환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대상자의 머리 위에 보라색 마크가 생깁니다.

속성의 문이 설치된 후에 일정시간 유저를 따라다니는 개인 장판이 생성됩니다.

이 장판안에 속성의 문이 있을 경우 문이 파괴됩니다.



이어서 발바토스가 전멸기를 쓰는데, 문 뒤로 피하시면 됩니다.



전멸기가 종료되면서, 맵에 남아있는 속성의 문과 같은 색상의 이계의 문에서 중앙을 향해 독장판이 깔립니다.

이 독장판은 공략종료시까지 사라지지 않습니다. (틱당 데미지 10만)

또, 색이 다른 속성의 문이 있다면 장판도 복수 생성됩니다.
(EX. 녹색/주황색 속성의 문이 남아있을 경우 녹색/주황색 이계의 문에서 전멸기 종료시 동시에 독장판 생성)



3개의 속성의 문이 남아있을 경우 벌어지는 참사.JPG







네임드의 체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질 경우, 보라색 이계의 문이 추가되고

마찬가지로 파티원들이 받는 속성의 문도 보라색이 추가됩니다.





최종적으로는 이렇게 되도록 예쁘게 장판을 깔아주시면 편하게 공략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