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 2: 포메이션의 시작과 함께 발로란트의 발전은 2021년에도 계속됩니다.

액트 I에서는 난데없이 나타나 공격하는 요루, 경쟁전 체계의 핵심 요소 개편, 새로운 배틀패스, 지역별 순위표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발로란트 에피소드 2 액트 I에 대한 필수 정보를 모두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요원: 요루





눈에 보이는 것을 곧이곧대로 믿었다가는 요루에게 은밀히 처치당하기 마련입니다.

요루는 스킬을 활용해 현실을 왜곡하거나 순간이동 지점을 설정해 적진으로 파고들고 오리무중 상태의 적을 속일 수 있습니다. 속임수와 공격적인 플레이에 대한 보상으로 차원을 넘나드는 능력을 얻게 됩니다.

전체 스킬은 요루의 요원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액트 I 배틀패스





액트 I 동안 발로란트를 플레이하면 경험치를 얻고 진척도를 쌓아 아웃포스트, 에어로졸, 변형 가능한 스킨인 인피니티와 같은 무기 스킨뿐만 아니라 다양한 총기 장식과 스프레이, 플레이어 카드 등 장식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액트 I 프리미엄 배틀패스를 구매하면 이번 액트의 배틀패스를 최대한 누리실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배틀패스 체계에 대한 세부 정보는여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역습 무기 스킨 세트 (1월 13~21일)





그동안 놓친 스킨을 구매하고 싶다는 피드백이 많아서 역습으로 부활한 피닉스처럼 과거의 스킨을 다시 만나보실 수 있도록 5종의 스킨이 포함된 특별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세트에는 할인이 적용되지만 다른 세트와 마찬가지로 스킨을 개별로 구매하셔도 됩니다.


지역별 순위표

대미를 장식할 플레이어는 누가 될까요? 조명을 독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현황이 실시간으로 반영되며 게임 내에서(1월 13일)뿐만 아니라 웹에서도(1월 14일) 확인 가능한 순위표를 통해 각 지역 상위 500명의 발로란트 플레이어는 누구인지 파악하고 남들과 실력을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경쟁전 개편





랭크 상승 여정의 경과를 더 알아보기 쉽게 해주는 새로운 랭크 진척도 바, 랭크 보상, 보내주신 피드백을 반영한 다수의 편의성 개선사항 등이 기다립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종합 설명 글에서 변경사항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