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플레이어 여러분께,


먼저 베타 테스트부터 지금까지 발로란트의 첫해를 같이해주셔서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맵 팀은 지난 몇 년간 개발의 머나먼 길을 달려왔습니다. 팀원들은 제작 기간 중 뜨거운 열정과 흥분으로 프로젝트에 임해왔죠. 지난 과정에 대해 이제 드디어 말씀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저희는 첫 클로즈 베타 기간에 바인드헤이븐을 선보였습니다. 이후 오픈 베타 기간에 미완성 버전의 스플릿을 공개했죠. 이 단계에서 여러분의 피드백을 통해 값진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출시를 앞두고 게임을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Progress_Split.gif
Progress_Ascent.gif



2020년 6월, 저희는 베타 기간에 사용했던 3개의 맵과 나머지 하나의 맵 어센트와 함께 발로란트를 출시했습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다음 맵 작업을 하면서, 한시적으로 스플릿에서 했던 것처럼 킬조이나 글리치팝 등의 신규 콘텐츠를 살짝 보여주거나 해당 콘텐츠 출시를 기념할 기회를 포착하기도 했습니다.



KJ_ShoeStoreV2.jpg
GlitchpopStoreV1.jpg



출시 후 몇 달간 플레이어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으려고 했고, 또 실제로 들었습니다. 여러분의 흥분, 긍정적인 반응과 함께 여러분의 피드백을 들었고, 여러분의 불만의 목소리를 들었으며, 여러분께서 앞으로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도 들었습니다. 맵 팀은 새로운 맵을 원한다는 여러분의 목소리도 들었으며, 이를 좌시하지 않고 그 목소리에 답하려 최선을 다했습니다.


10월에 저희는 베타 상태의 아이스박스를 출시해 플레이어 여러분과 함께 맵을 완성해보려 했습니다. 이후 아이스박스는 원래 계획보다 몇 개월 이른 11월에 정식 출시되었고, 덕분에 퍼스트 스트라이크 대회에서 아이스박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팀은 아이스박스의 제작에 속도를 붙여 플레이어의 불만에 대처할 수 있어 마음이 놓였습니다. 이미 많이 들어 보셨겠지만, 저희는 계속해서 여러분의 피드백을 듣고 있으며, 조만간 아이스박스의 소규모 밸런스 변경사항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위한 작은 깜짝 선물도 준비하고 있죠!




Icebox_V1.jpg



저희는 현재 추가 맵을 열심히 작업하고 있으며 내년에 여러분께 선보이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2021년에 저희 팀이 더 성장하고, 더 멋진 새로운 맵을 만들고, 발로란트 커뮤니티와 더 좋은 관계를 만들어나가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발로란트 맵 팀 드림


MapsTeamPhoto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