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의 첫 번째 글로벌 대학 대회인 레드불 캠퍼스 클러치가 개막합니다!

역대 최대 규모의 글로벌 대학 e스포츠 이벤트인 레드불 캠퍼스 클러치가 오늘 개막합니다. 이번 대회 참가 학생들은 가파르게 성장하며 화젯거리가 되고 있는 발로란트를 플레이하며 서로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발로란트 실력을 뽐내고자 하는 전 세계 곳곳의 대학생들은 지금부터 대회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장을 여는 이번 대회에는 모든 실력대의 플레이어가 자신의 대학교와 국가의 새 역사를 쓰기 위해 팀을 구성하고 캠퍼스를 대표해 세계 무대에서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다섯 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팀이 이번 대회에 참가해 선발전, 국가별 결선, 세계 결선, 이렇게 세 단계에 걸쳐 흥미진진한 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선발전은 각 참가국에서 2월에 시작해 3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각국의 챔피언은 대망의 세계 결선에 진출하죠. 세계 결선은 참가자들에게 세계 최강 실력자들과 겨루며 e스포츠 스타덤에 오를 수 있는 일생일대의 기회입니다. 이곳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은 2만 유로의 상금을 획득하며 우승팀의 대학교에는 최첨단 게임 시설이 제공됩니다.

또한, 발로란트의 개발사인 라이엇 게임즈는 레드불 캠퍼스 클러치 세계 결선 챔피언에게 2021 챔피언스 투어 내 공식 대회인 발로란트 마스터스에서 스타 선수들이 경쟁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계속해서 번창하는 e스포츠 산업에서 대학 e스포츠는 e스포츠 생태계의 지속가능성을 유지하고 절실히 필요한 신인 발굴 경로를 제공하는 데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레드불 캠퍼스 클러치는 전 세계적인 경쟁 구도를 만들고 대학생들이 캠퍼스뿐만 아니라 나라를 대표해 경쟁하면서 다음 세대 e스포츠 프로 선수를 위한 길을 닦을 수 있게 함으로써 대학 e스포츠의 차원을 한 단계 높이기 위한,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