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playvalorant.com/ko-kr/news/dev/end-of-year-premium-content-team/


발로란트 플레이어 여러분께,

지난 한 해 저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프리미엄 콘텐츠 팀은 먼 길을 달려왔습니다. 기본 무기 18개(근접 무기 포함), 스킨 시리즈 26개(총기 스킨 130개 이상!), 정식 배틀패스 3개, 13명의 요원을 출시했죠! 이는 무려 9개의 가디언 스킨이 포함된 수치입니다. 훨씬 더 많이 출시한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요.

저희가 만든 장식 콘텐츠로 발로란트에서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자신을 표현해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저희 스킨을 게임에서 사용하고(특히 모든 스킨을 가진 듯한 @EthanBenard 님), 스킨 웹사이트를 만들고(Splitskins.com를 만드신 @yezzanfps 님 감사합니다), 스킨 영상을 만들고(이에 대해 언급할 분들이 너무 많지만, 저희는 @HitscanYT 님의 팬입니다), 저희의 데이터로 데이터 마이닝을 하고(애써주신 @ValorLeaks 님 감사합니다), 저희에게 트윗을 보내고, 열정이 넘치는 (때로는 따끔한) 글과 댓글을 쓰고, 저희의 설문에 응하고, 사소하게는 저희에게 피드백을 보내주는 등 저희에게 관심을 가져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저희가 할 수 있는 최대한으로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있으며, 저희를 비판한다고 해서 나쁜 사람이거나 혐오에 물든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분통을 터뜨리거나 부정적인 댓글을 남기시는 분들이 저희가 하는 일에 관심을 두고 있는 플레이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저희가 게임을 개발하는 과정에서는 이런 관심은 꿈도 꿀 수 없었죠.

저희가 지금은 멋들어진 다음 스킨을 만들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지만, 여러분의 피드백을 읽는 것은 저희가 만들어낸 것을 되돌아보고 작게나마 기뻐할 기회가 된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께 깜짝 선물을 안겨드리기 위해 저희 팀은 약간 추가 근무를 해서 윈터원더랜드와 블라스트X 근접 무기에 쓸 특별한 변형을 만들었습니다! 전에 근접 무기 변형을 만들 시간이 없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프리미엄 콘텐츠 팀에 아티스트가 추가되면 앞으로 꼭 해보고 싶은 작업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2021년에 선보일 콘텐츠를 약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보이는 것(아니면 위에 있는 것?) 중 적어도 세 개에 앞으로 선보일 콘텐츠에 관한 힌트가 있습니다!





저희 팀이 2021년에 더 성장하고, 더 멋진 콘텐츠를 만들고, 새로운 유형의 장식 콘텐츠를 시험해볼 수 있기를 기원해봅니다! 내년에 뵙겠습니다!

기쁨과 사랑이 충만하시길 바라며,

—션 마리노, 프리티 카놀카 등 프리미엄 콘텐츠 팀 일동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