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여러분께,

재택근무 중인 발로란트의 진척도 팀과 상점 팀으로 구성된 익스프레션 팀이 인사드립니다.

배틀패스, 임무, UI, 상점을 통해 여러분께서는 발로란트 출시 후 어떤 방식으로든 저희와 연이 닿아 있는데요, 오늘 이 자리에서는 지금까지 같이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2021년 콘텐츠를 미리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진척도 팀

패치마다 여러분께서 주신 피드백은 저희가 조금씩 더 나은 체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작은 UI 개선사항이 모여 스킨 출시, 패치 노트, 신규 요원, 액트 및 홍보 관련 발표 소식을 전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죠.

“시크릿” 모드 출시를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 주신 커뮤니티 구성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관전자 도구는 출시 이후 탈바꿈했습니다. 대회를 최대한 즐기고자 하는 능력 있는 관전자와 시청자분들께서 큰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e스포츠는 사랑이죠.) 새로운 배틀패스 에필로그는 발로란트가 “최애게임”인 분들을 위해 만들었습니다.

내년에는 저희가 뒤처졌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만회하려고 합니다. 배틀패스 이외에는 메타게임 체계가 부족한 것이 문제라고 보고 있으며, 그래서 이 부분을 개선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랭크 보상과 기타 콘텐츠를 제공하는 체계도 준비 중입니다.


상점 팀

상점에 대해서는 여러분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많은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주문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 빈도를 줄이기 위한 백엔드 개선, 플레이어 지원을 위한 도구 추가 등과 같은 작업들이죠.

문제점을 저희에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저희는 기능/콘텐츠 출시 일정을 앞당겨서 여러분 모두에게 먼저 특별 할인 상품으로서 스킨을 획득할 기회를 드렸죠. 또한, 원하는 스킨 변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고 앞으로 “야시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야시장을 통해 상점에 선별된 무기 스킨을 재입고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스킨과 할인은 무작위로 정해지니, 행운이 함께 하길 빌겠습니다.

내년 초반에 저희가 선보이려고 하는 일부 변경사항에는 야시장 개선사항과 여러분께서 더 많은 콘텐츠를 획득할 더 많은 방법을 찾는 방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께 다시 감사드립니다. 또 뵙겠습니다!

—앙투안 제르상, 제이슨 린, 치판 시, 롭 로디, 레아 휴즈, 코트니 챈, 파람푸닛 아난드, 테아 챙, 버박 무사비, 성호 백, 브루클린 쉴램프, 에릭 보르젤로, 제프 하우건, 맥스 스마일리, 미카 워샴, 마일즈 메츠거, 조 리, 니샤 크레이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