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이 뭣같으면 결과도 뭣같아야 한다는  그런 교훈을 어떻게 보면 정상화의 과정으로 승화시켰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옌스는 오른발만 쓰는것 같은데 왼쪽에다? 뭐 그렇다구요ㅜㅜ

남아공 국민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