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사진 뭐 기타등등 다 필요없고..

그냥 느낌만 적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분석 글들이 많으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고요.

구입하고 8판 탔는데 경전이라도 골탱! 이잖습니까? 골탱을 사는 이유가 뭘까요? 네 대부분 바로 크레딧 때문 아닐까요?

크레딧 관련된 얘기는 없길래, 한번 적어 봅니다.

8판 할 동안 총 벌어들인 크레딧은 20만 정도 입니다. 즉 한판에 평균적으로 2만 좀 더 벌었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탄값이나 수리비가 저렴하니까 버는 크레딧의 90%는 순이익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개돌하다 한번 터지고 8천원 받은 거랑, 1급 따고(5킬) 5만원 받은게 있으니 크레딧은 대충 그정도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제가 슈싱도 가지고 있는데, 암튼 걱정했던 것 만큼 돈을 못벌진 않네요. 

참고로 대만 전차지만 미국차량 수입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제가 헬켓은 안몰아 봤는데.. 쌀국이랑 느낌이 아주 비슷합니다. 즉 동티어 쌀국 경전인 T21 과 비슷합니다.

차체 - 매우 크죠 (동티어 59 16 과 나란히 서니 헤비 같은 ㅡ.ㅜ)
포 - 똑같은 포 (T21)
가속 - 그냥 경전 같음.. (전 생각보다 그렇게 가속이 좋다는 느낌을 못받겠더라구요 - 제가 경전을 간만에 타서 그럴지도..당연히 빵국보단 훨 좋습니다.)
선회 - 걱정을 미리 해서 그런지 오히려 선회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IS 뺑뺑이 돌리다 역관광 당한건 비밀)

따라서 많은 분들이 T21 지뢰라고 하시는데,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타시면 안될 것 같습니다.

전 경전을 매우 좋아하고 T21도 가지고 있으며 땡치리와 짜장 132 그리고 빵국 13 75를 현재 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진 경전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파워풀 하면서도 재미있고 전천후 경전 역할을 하는 차가 132이고 
그 다음이 T21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전 잘 샀다고 생각합니다. 전 T21 아주 좋아합니다. (다행이 승률도 52%대를 찍고있네요 - T71가 43%인건 비밀)


<<  결론  >>
먹고 살만큼의 돈벌이 + 재미 = OK
난 T21이 싫다 = Error

글을 처음 쓰는거라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겸손히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