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705/341


블리자드는 [죽음의 상처]와 같이 치유량 감소 효과를 가진 능력이 PvE에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하게 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아낸 적을 대상으로 할 경우 효과가 2배 증가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PvP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저희는 [죽음의 상처] 및 비슷한 치유량 감소 효과가 PvE 상황에서도 좀 더 빛을 발하게 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아닌 적을 대상으로 이런 능력의 효과를 두 배로 증가시킬 계획입니다. 이 효과의 수치는 플레이어를 상대로 할 경우 그대로 유지됩니다.

※ [죽음의 상처]: 대상에게 심각한 상처를 입혀 10초 동안 받는 치유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 전사, 사냥꾼, 수도사

- [죽음의 상처]가 받는 치유 효과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플레이어 상대 시 25%)


* 도적
상처 감염 독 [상처 감염 독]이 받는 치유 효과를 중첩 당 8%만큼 감소시킵니다. (플레이어 상대 시 4%)


* 흑마법사

- [죽음의 회전베기/군단의 일격]이 받는 치유 효과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플레이어 상대 시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