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490692/104

키리안 기술인 보루의 창의 피해량이 45%가량 감소하고, 5 이상의 적을 타격할 시에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이는 저번 주에 천둥벼락과 복수에 적용된 변경사항과 같은 맥락의 변화입니다. 타격가능한 최대 대상을 정하고 그들에게만 완전한 피해를 주게 하는 것 보다는, 대상 수가 많은 상황에서도 충분한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창의 유틸기로써의 성능을 유지시키는 것도 중요하다고 느꼈씁니다.

나이트 페이의 기술인 고대의 여진이 더는 타격당한 대상에게 도트 피해를 입히지 않고 대신:
  • 대지가 계속하여 진동하며 령을 분출하여 최대 5명의 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힌 적 당 16의 분노를 12초에 걸쳐 생성합니다. 매 3초마다 대상은 짧게 넘어집니다.
로 변경됩니다.

이 추가적인 넉백효과는 짧은 0.5초의 스턴으로 점감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 변화는 고대의 여진을 긴 시간의 방해 기술로써의 보다 명확한 정체성 유지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강령군주의 기술인 정복자의 깃발이 예열시간이 필요하다는 우려를 다루고 또 보다 그룹 단위 효과를 어필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정복자의 깃발 - 즉시 시전, 3분의 재사용 대기시간: 시전자와 15미터 이내의 최대 2명의 아군에게 20초 동안 최대 체력 20%,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 증가하는 정복자의 깃발을 대지에 꼽습니다. 깃발이 유지되는 동안 20(무기, 방어)/30(분노)의 분노를 소모하거나 적을 죽이는 경우에는 Glory 효과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중첩마다 1%의 치명타율을 최대 30%까지 30초 동안 증가시켜줍니다.

전사가 깃발을 꼽으면 가장 가까운 두 명의 플레이어에게 버프가 들어갑니다. 이는 전사 플레이어가 특정 아군에게 버프를 보다 더 쉽게 줄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이 플레이어들이 범위 안에 있는 동안에는 깃발 옆에 붙어있지 않아도 계속하여 버프 효과를 유지합니다. 하지만 벗어나는 경우엔 새로운 가장 가까운 대상에게 버프가 들어갑니다.
  • Glory 효과의 지속시간은 새로운 중첩이 쌓일때마다 초기화되며, 이는 최대 50초까지 유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추가로 강령군주 전사들은 정복자의 깃발을 항상 메고 다닐 수 있는 기술을 배울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