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 입장할때 마다 위치 초기화 돼서 귀찮아 죽겠음

미국 포럼 검색해봐도 같은 증상 많은데 해결이 안됨

패치만 하고 나면 ㅈㄹ나네 망겜

괜찮은 쿨다운 애드온 아시는 분?
텔미웬은 0.7 업뎃안해줘서 에러 많이뜨고 Coolinator인가 그건 나사 하나 빠진 느낌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