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상화를 좀 크게해서 게임을 합니다. 잘 안보여서..

제가 원하는건 해제 가능한 버프(냥꾼 평정사격으로 지울 수 있게 하이라이트로 보이는)랑 내가 걸어준 버프 정도인데..요즘 디버프가 하도 많아갖고 화면을 많이 차지해서 불편하네요..

초상화에 버프 디버프 크기만 줄이거나 갯수를 대폭 줄이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형님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