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21
조회: 110
쐐기 1% 탈것 목표로 시즌 마무리 하실 힐러분안녕하세요 냉법으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최정예, pvp 2100까지 하고 남은건 쐐기 1%라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18단단에 19단 4개 클리어 해서 3730점 정도 됩니다. 20단단정도 하면 1%로 마무리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냉법이 현재 쐐기에서 좋진 않아서 양심상 직업을 가려 받지는 못하지만 조합상 거절 드리는건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딜, 생존은 문제 없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평일에 저녁 3시간정도(9시~12시 정도) 할 예정입니다. 현재 인원 수드 / 냉법 / 부죽 https://open.kakao.com/o/gVmP1hBi 닉네임 / 클래스 / 가능 시간대 적어서 연락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