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샤라 누나의은밀한노예 입니다.

컨도 보통 센스도 보통이고 그냥 평민 운무입니다.

그래서 츠지, 안개오름, 고수원 버렸습니다. (이해도와 컨이 딸림. 고수원 츠지고수 카미마시타님 따라해도 안됨...)

저보다 실력도 훨씬 괜찮으신 분들이 클래식 운무, 특히 위론의

강력함을 잘 모르시는 부분이 많은거 같아 팁 조금 올립니다. 

이번 시즌 레이드 일반만 가본 흔한 힐러입니다.

딴거 없고 위론+정샘으로만 힐을 뽑았습니다. 또 클래식도 레이드 일부구간과 쐐기에서는

깨어난 페이지맥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학다리 스마트힐)



평민 로그입니다. 티어2셋에 템렙도 그닥입니다. 그래도 5~6힐 일반레이드에서 힐 나쁘지 않게 나온거 같습니다.
원시의회가 깨어난 페이지맥으로 꿀빠는 힐구간인데. 멍때리다 특성 못바꾸고 망했습니다.
주 힐은 위론 <휘감는숨결>+위론 힐의 조건상 반드시 써야하는 <포용의 안개>+ <정수의 샘>입니다.
반드시 위론힐이 중심이 되야합니다. 1분마다 쓰는 매우 좋은 생존&힐업 스킬입니다. 아래 라자게스 로그인데
휘감는 숨결을 주목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평소 스탯입니다. 디테일한 공략은 못합니다. 그만한 실력이나 분석력은 없습니다. 그냥 쐐기 레이드 둘다하기 편한 스탯으로 제맘대로 돕니다. 치명 유연을 중점으로 올렸습니다.


레이드 특성입니다. 의회처럼 광치는 보스나 쫄이많은 곳에서는 안개의 정점이랑 찬란한 안개 빼버리고 깨어난 페이지맥 찍습니다.




특성 소개는 다되었고. 이제 가장 중요한 위론 사용법인데

위에 올린 스탯중 제 가속은 8%입니다. 가속을 안올리는 이유가 
아래 버프형 스킬들 2종 때문입니다.  

둘 다 적은 시간이지만 가속을 크게 올려줍니다. 하지만 위론사용할때는 매우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자 이제 두 스킬을 함께 써보겠습니다. 비밀혼합물로는 정수의샘을 기본적으로 발동시켜줍니다.




무려! 가속이 65%가 되었습니다. 이 8초안에 모든것을 다 끝내야 합니다. 어떻게든 포용을 6~7회이상 때려박아야 됩니다. 마지막엔 즉시시전 꽁생충 써주시면 시너지 좋습니다.<급속 확산> 특성 덕분에 소생의안개도 알게 모르게 힐에 기여도가 높습니다.

끝입니다...위론은 이게 끝이에요... 레이드에서 아무것도 한게 없습니다. 피달때마다 정샘 위론 재활만 돌려가면서 썼을뿐... 열심히 똥꼬쑈한 다른 설계형 힐러님들에게 미안한 생각이 들 정도로 쉽습니다. 


<쐐기편>

-기본쐐기 운용-
자 이제 쐐기에서는....
<찬란한 안개> <안개의 정점> 빼버리고 <깨어난 페이지맥 들고갑니다.>
<만연한 치유>도 <화합>으로 바꿔버립니다. 화합은 취향같습니다. 전 컨이 보통수준이고 복잡한게 싫어서 내 
마음이 편한 화합을 들고 갑니다.  네임드에서는 위론&빨대꼽기&비밀혼합물+정샘+비취바람으로 충분히
파티원도 마음편하게 살릴 수 있습니다. 파티원이 흩어지고 멀리있어도 편안합니다. 그렇죠 그리고 우리에겐
재활도 있죠. 

-단일-
괜히 붙어서 고수원 똥꼬쑈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고수원 운무가 아닙니다.
원타겟이나 네임드 강한딜은 포기하셔야 합니다.
페이지맥위에서 범장이 2회가 나가니 여유있을때는 지맥깔고 범장+해오름으로 꾸준히 딜지원을 합니다.


-광힐-
기본적으로 위론 운영은 위에 레이드처럼 동일하게 하시면 됩니다.소생의 안개 쿨마다 써주시면서
전체 피빠지면 버프정샘+위론만 쓰세요. 
충분히 좋은 힐업 가능합니다. 항상 정샘은 위론과 엮어 쓰시고 위론 없는 구간엔 정샘+비취바람 비취바람도 없
으면 기파동 던지고 열심히 빨대 해주세요. 소생의안개 생충 시너지 꼭 생각해주시고요. 정샘버프 덕분에
빨대힐도 안개돌풍+생충 추가힐 오지게 터집니다.
재활은 위급할때나 디버프 풀때...긴급히 위론으로도 힐량이 도저히 안될때 같이 쓰거나요.

*중요* 쫄구간 광딜힐은 위랑 완전 다르게 힐을 합니다

-평소 쫄구간 중심힐은 <깨어난 페이지맥>이 되야 합니다. 쐐기는 클래식이라도 이건 들고 가야합니다.
이게 ...<<""""진짜 찐 개꿀스킬이기 때문이죠.""">>


(그냥 빙글 빙글 빙그르르르르르...........)

그냥 발드라켄 힐 허수아비 옆 광역 허수아비에 페이지맥 쓰고 학다리만 쳐보세요. 그리고 힐량을 보면
이유를 아실겁니다. 쐐기에서도 뭐 안개오름 범장 후려차기 해오름차기 소생의 안개 유지 이런거 필요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냥 몹이 많을수록 힐량이 높아진다는걸 믿고 페이지맥위에서 빙글빙글 학다리만 돌고 있으면 됩니다.
몹이 많으면 힐량 5만 거뜬히 나옵니다. 그것도 딜도 하면서 스마트 힐로요. 그냥 써보시면 압니다. 이게 여유가 
있어서....원버튼 딜힐이라 <<마음의 평화>>가 옵니다. 차단지원 팽이차기지원 평고 지원도 생각이 아주 잘 납니다. 

<광딜콤보넣기>

집천차(비밀혼합물)+소생의안개(정샘은 캐스팅이 깁니다.) -> 위론소환(가속버프) ->페이지맥 -> 
-> 7초간 고가속 학다리차기~~  중간에 장신구도 써주시고요.

이거 재밌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위론 없을때도 집천차(비밀혼합물) 쿨은 자주와서 집천차+소생(상황에 따라 정샘쓰셔도 괜찮습니다.)버프상태로 빙글빙글
돌아주시면 힐+딜 다됩니다.


무지성으로 돌면서 피할거 피하고 탱커 위치 예측하시면서 도시면 되십니다. 빙글빙글빙글~~ :)


이상입니다.

다른 분들처럼 자세한 분석같은거 못합니다.
신화 올클한적도 없고 쐐기도 초고단 경험이 없습니다.

그래도 초보자 분들, 스킬이 헷갈리시는 분들 운무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운무가 그래도 괜찮다는걸 알려드리고 싶어 만들어 봅니다.
(나에겐 너무나 어려운 고수원... 안개오름... 츠지.... 공감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걍 제가 쉽게쉽게 하다가 위론 이걸 왜 안쓰지? 이렇게 좋은데?? 이런 생각이 들어 작성해 보는겁니다.
연구하시면 더 잘 쓰시는분들도 분명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운무 지금 절대 C~F 티어 아닙니다. 적어도 B 이상이고 저는 S~A라 생각합니다. 
이제 곧 패치로 페이지맥 벗어나도 8초 버프 유지와 셰이룬의 선물은 운무를 확정 S~A로 올려놓을거라 생각합니다.

힘들게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이렇게 간단한 운용법도 있구나 라는걸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운무님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