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연구하는걸 좋아했는데 현실도피 특성을 보고 이렇게 저렇게 만지다가 해외로그도 몇개 살펴보고 좋은 정보 있어서 공유해봅니다.

정보1
- 특성 설명 그대로 해탈전환(현실도피) 후 본인에게 생기 충전을 하면 마나 소모량의 50%가 반환된다

정보2
- 냉혹한 청명의 물약을 쓰면 해탈전환 시 생기는 현실도피가 뜬상태에서 생충을 자신에게 쓰면 쓴만큼 마나를 얻게 된다.
(청명때 아니여도 더 자주 써도 되는데 청명 두번 먹고 쓴 데이터가 있어서 보니 59500정도 마나 회복했네요)
정보3(이 정보글을 쓰는 가장 큰 이유)
- 해탈전환을 하다가 해탈을 두번 누르거나, 자신에게 스킬 안쓰는 실수 방지를 위해 매크로를 만들었는데 입맛대로 바꾸시면 됩니다.
마지막 신비한 손길을 넣어줌으로써 해탈 전환 두번 누르는 위험을 방지 했습니다.
제 가속에 맞게 생기충전 넣어놨는데 위안의 안개 쓰는걸 싫어하시면(쾌활한 생기화 특성때문에..) 빼셔도 되고 마음대로 커스텀 해서 쓰시면 됩니다.
저는 냉혹한 청명물약 2성을 먹었고 아래 매크로 다 쓰고난뒤(매크로에 마지막 생충은 깡생충으로 됩니다)-정샘까지 쓰니 냉혹한 청명 물약 시간이 딱 맞게 끝나더라고요.

#showtooltip
/연속시전 [@player] reset=10 해탈: 전환, 위안의 안개, 생기 충전, 생기 충전, 생기 충전, 생기 충전, 생기 충전, 생기 충전, 생기 충전, 신비한 손길

정보4
- 해탈리셋이 되는곳은 해탈리셋 해주면 공대원이 더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