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26
조회: 192
추천: 0
뻘글)번뜩이는 무전 리워크안군단때 집중된 분노라는 스킬을 기억하시는지?
요약하자면 다음 필격의 딜을 30퍼 올려주고 3중첩이 가능하면서 글쿨을 먹지않는 스킬 이었음. 이거를 부활시키는건 어떨는지 1. 필격,회베를 제외한 모든 스킬의 분노 소모량을 없애고 분노 생성기로 변경 2. 분노 소모는 오로지 집중된 분노 스킬만 가능 3. 필격이나 회베는 집분 3스택 상태가 아니면 사용이 불가능 분노 생성해서 집분 스택 쌓다가 필격이나 회베로 터트리는 식으로.. 핵심은 필격 회베가 아무때나 사용가능한 스킬이 아니라 조건을 갖춰서 쓰는 스킬로 바뀌는것 예시)술사의 폭풍, 포식의 붕별 등.. 그럼 20000 일하러..
EXP
2,294
(47%)
/ 2,401
|
김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