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57
조회: 35
추천: 0
무전 질문안녕하세요 선생님들 무전 질문이 있어 글 올립니다.
혹시 선봉대 같은 네임드에서 3마리 뭉쳐있을 땐 회베를 쓰고 한마리 데리고 갔을 때 2마리 있는 상황에서도 회베를 똑같이 사용을 하나요? 아니면 휩쓸기 일격 켜고 필격이나 격돌 같은 단일스킬로 치나요? 혹여나 회베를 2타겟일 때도 친다면 회베쓰다가 영격 오면 영격 섞어서 쓰는 사이클이 맞나요? 추가로 쇄파는 거강>쇠날>쇄파>쇄파>거강>쇄파>쇄파>거강>쇠날..... 이런식으로 거강 1, 쇄파 2 쓰고 후에 거강,쇠날쿨 맞춰서 쇄파를 쓰는걸로 이해했는데 이게 맞을까요?
EXP
876
(76%)
/ 901
|
와와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