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사제 (군단) (현재까지 전설 장비정리 출처 : '이상원(Davi@inven.co.kr') 기자님 글)

군단에서 필드에서 획득이 가능한 '전설 장비' 정리입니다. ('★' 은 개인적으로 구비하는것을 추천)

프라이다즈 - 사바릭의 대표작 (목) : 5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30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 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서됩니다.

(신성 사제가 착용이 가능하다면, 생존에서 조금 더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잔시, 대주교 베네딕투스의 덮개 (망토) : '구원의 영혼'이 만료하면  구원의 영혼 상태에서의 효율을 기반으로 최대 100% 의 생명력으로 부활합니다. 이 효과는 10분 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3티어 특성 '내세' 선택시 약 22초간 '영혼의 치유사'로 마나 소비없이 치유주문을 사용후 부활합니다.)

(신성사제에게 '윤회'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2순위 추천장비입니다.)

알마이에쉬 - 희망의 장식끈 (허리) : '빛의 권능:' 주문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닐 때 '우연한 행운'이 발동하면. 우연한 행운이 다음에 시전하는 '빛의 권능:'의 공격력과 치유량을 15 % 만큼 증가시킵니다. (최대 5회 중첩합니다.) 

(개인적으로 '신성 사제' 전설장비 중 1순위 추천장비입니다. )

안주나의 매혹적인 바지 (다리) : '소생' 의 지속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노르간논의 선견지명 (발) : 즉시시전 주문 시전 시 일정 확률로 '선견지명' 효과가 부여되어, 다음 주문은 이동 중 시전할 수 있습니다.

★파이릭스의 품 (반지) : '수호 영혼' 으로 보호 받는 아군이 시전자가 활성화 한 모든 '소생' 효과로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개인적으로 수호 영혼 대상에게 시전된 소생에 총 지속시간 치유량을 한번에 회복하는것 같습니다., 성기사 '신의 축복'(보단 하위호환) + 죽음 무효화 기능이 더해진것 같습니다.)

★뮤제의 흔들림 없는 의지 (손목) : 생명력이 75% 이상이면, 치유, 치유의 기원, 성스러운 일격의 시전시간이 15 % 만큼 감소합니다.


'신성 사제' 관련 내용이 추가가 될때마다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