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삭제는 대천사, 치기, 순치, 치유, 구기, 유가, 희생심등 삭제

큰 스킬 변화로는 수사 보호막도 쿨이 생김, 고억5분(유물특성시 30초감소)

신스킬로는 
신의 권능:광휘: 아군대상과 대상으로부터 가까이 있는 아군 2명 힐 및 속죄 부여
어둠의 치유: 아군을 회복시키지만 일정만큼 도트데미지를 입습니다(특성시 자힐은 도트딜이 힐로 변환)
환희: 2분쿨, 11초동안 보호막의 재사용 시간이 사라집니다. 
속죄: 
탄원:
    
기본                            10중첩 탄원                     아이콘      유물무기 특성

던전이나 레이드테스트도 못해보고 잠깐 만져본거라 실제는 많이 다를거라 보는데
판다때 수사가 너울+속죄힐+90렙 특성, 드군때 강력한 보호막이라면 군단은 딜러같은 힐러가 됐네요.

드군 속죄힐은 여유시간에 대천사를 쓰기위한 정도였는데 군단은 탄원이나 보호막등으로 대상에게 속죄 버프를 걸고 
속죄 버프가 유지되는동안 딜을 넣어서 딜량에 40%만큼 힐로 가는 방식입니다. 특화도 보호막에서 속죄힐량으로 바뀌고 힐을 쎄게 넣을려면 그만큼 딜을 쎄게 넣어야 되네요.

탄원은 위에 스킬처럼 초기 마나는 적은데 속죄 버프가 많이 걸릴수록 마나가 많이 들고 유물 특성에는 속죄수만큼 증뎀 버프가 있습니다. 

보막 쿨이 생기면서 지금처럼 쓸수있는 타이밍은 환희뿐이고 각종 버프나 쿨체크 때문에 공대 프레임외에도 확인할게 늘어나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