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베타 하시는 분 스킬북 귀찮게 읽지 마시고 레벨업 편하게 하시라고 올려 봅니다.


1. 도트(겸 광기 수급기)

흡손 고통

= 흡손은 캐스팅, 고통은 즉시 시전.


2. 형상

형상 (광기 100)

 0) 쓰면 광기를 점차 태우면서 형상으로 변신한다.

 1) 정분 쿨이 줄어든다.

 2) 공허의 화살과 유물 무기 스킬을 쓸 수 있다.

 3) 가속이 점점 빨라진다.

 3-1) 형상이 끝나고 머무는 광기 효과를 받아 1분 또는 다음 변신 전 까지 올라간 가속이 유지된다.

 4) 형상을 유지하는데 광기는 점점 많이 든다.


3. 주력 딜(겸 광기 수급기)

쫄 정분 공허의 화살

= 쿨 오면 쓰기. 

공허의 화살은 도트 리필도 시키고 즉시 시전입니다. (사기)

쫄은 90 특성이긴 한데 효율상 고정인 듯 싶습니다.


4. 마격(겸 광기 수급기)

죽음 뒤운

= 죽음은 20% 부터, 그리고 죽음 따닥이 사라짐.


5. 유물 무기 스킬

Void Torrent

쿨 1분, 정신 집중 스킬, 대상에게 강력한 데미지. 형상에서 사용 가능. 사용한 상태에선 형상 유지에 소모되는 광기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6. 주요 특성

 6.1. 60

공허의 군주

다음 형상 변신 시에 머무는 광기가 8초간 유지 됩니다.

=다른 동네 게임 이거랑 좀 비슷합니다. 형상 변신 직후 8초간 버스트 가능. 가장 큰 이점은

형상 변신 후 유물 무기 스킬을 쓸 때 어느정도 가속을 쌓고 써야 효율이 좋지 않겠느냐? 하는 점에서 그냥 바로 냅다 누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혹은 유물 무기 스킬은 정신 집중류 스킬이기 때문에(실시간 적용을 안 받음) 7초간 가속을 쌓고 쓸 수도 있습니다. ~ 걍 제 생각임


영혼을 거두는 자

죽음을 35%부터 사용할 수 있고, 죽음 대상이 죽지 않아도 광기를 줍니다.


 6.2. 75

= 베타 테스트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취향이 많이 갈리는 듯한 특성 라인입니다.

샨레인

흡손 데미지 20% 증가, 흡선 힐량 20% 증가.


상서

(고통 크리시 나가는) 유령 데미지 100% 증가, 타격시 광기 4 수급.


 6.3. 100

공허의 유산

광기 60부터 형상 사용 가능.

= 위에서 보신 60특성, 공허의 군주랑 시너지가 있습니다. 아주 좋은 특성입니다. 60에 변신하나 100에 변신하나 형상 지속 시간은 크게 다를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광기에 굴복하라

모든 스킬의 광기 수급량이 200% 증가하고, 이동하며 캐스팅이 가능하게 됩니다. 형상이 끝나면 사망하고 전투 부활이 불가능 합니다. 쿨타임 10분.

= 위에 언급되어 있지만 형상의 광기 소모량은 시간이 가면 갈 수록 늘어납니다. 200%가 증가한다고 치더라도 언젠가는 소모하는 값을 메꾸지 못하게 되고 그럼 죽어서 전봘도 못 받습니다. 굳이 사용한다면 전투 막바지에 키는 특성이 될 것 같습니다. 개그성이 짙어 헤프닝이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